체험사례

[위대한칼슘 복용후기] 부부 금슬도 돌려주는 위대한칼슘

작성자 | 니나노헬스케어 | 등록일 | 2018-11-02 09:40:40

위대한 칼슘 복용후기
성별 : 남
나이 : 56
복용 기간 : 8월 ~ 현재(2개월)

안녕하세요 저는 안사람 덕에 위대한칼슘을 접하게 된 남성입니다.
사실 저는 어릴 적부터 잔병치레 없이 매우 건강했으나 불면증과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렸었습니다.

그래서 항상 별것도 아닌 일로 안사람한테 짜증을 냈었죠……

그래서 처음에 안사람이 위대한 칼슘이라는 걸 가지고 와서 먹으라고 줬을 때도

난 건강하니까 이러건 필요도 없는데 돈 아깝게 왜 사냐고 짜증부터 냈습니다.

어쨌든 아침저녁으로 안사람이 계속 먹으라고 챙겨줘서 먹게 됬습니다. 그리고 나서 언제부터인지는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어느 순간부터 잠도 푹 자고 항상 아침에 찌뿌둥하고 힘들었던 아침이 상쾌해지고 예전처럼 짜증도 잘 안내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왜 그런지 몰랐으나 곰곰히 생각해 보고 찾아보니 칼슘이 불면증이나 스트레스 완화에도 도움이 된다는 정보를 보게 되었고

안사람이 권유한 위대한칼슘을 먹은 이후부터 인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항상 짜증만 내고 못남 저한테 항상 웃으면서 힘내라고 힘을 주던 안사람을 생각하면 지금까지 했던 행동들이 얼마나 상처가 되고 힘들었을지 마음이 아프네요.

 

 

그래서인지 더 고마운 마음도 생기고 요즘 들어 매일매일이 소중하고 정말 천사 같은 사람을 만나서 복을 받은 기분입니다.
요즘에는 제가 주변 지인들한테 더욱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먹어보라고 권유하고 있네요.

아무튼 제게 소중함을 되돌려준 위대한 칼슘 감사합니다.